총동창회 동문여러분! 반갑습니다.

저는 15회 졸업생 최태근입니다. 오늘 본 동창회가 새로이 출발하는 제13회 정기총회 및 이·취임식 행사를 빛내주시기 위해 귀중한 시간을 내시어 참석하여주신 고문님, 자문님, 명예회장님 그리고 동문여러분과 내·외빈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말씀을 드립니다.

지금까지 총동창회를 이끌어주신 역대 회장님과 동문여러분의 성원과 협조에 고마움을 전하고자 합니다. “특히” 오늘 이임하시는 제6대 성동환 회장님과 함께한 집행부 임원진 여러분에게도 그간의 노고에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존경하는 동문여러분!

여러 가지로 자질이 부족한 제가 회장직을 맡아 역대 회장님의 업적에 누가되지 않을까 먼저 걱정이 앞섭니다. 하지만 선배님과 후배님께서 좋은 고견으로 잘 이끌어주시고 도와주시면 저의 모든 역량을 다해 총동창회의 위상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오늘 이 멋진 만남을 통하여 총동창회와 모교의 발전의 발전방향 모색함은 물론 동문 상호간의 따뜻한 우정을 나누는 한마음 잔치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그 옛날 친구들과 함께 동심이란 인연으로 소담스럽고 정감 넘치는 교실과 운동장에서 심신을 단련하여 우정을 쌓은 우암인의 자부심과 긍지를 바탕으로 사회 각 분야에서 역량을 발휘하고 있는 동문여러분이 정말 존경스럽고 자랑스럽습니다. 인구감소, 저출산 등으로 모교 학생 수가 감소되고 잇는 이 현실을 깊이 인식하셔서 모두 힘을 합치고 발휘하여 모교 발전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끝으로 오늘 행사가 성황리에 개최될 수 있도록 준비에 고생을 아끼지 않으신 성동환 회장님을 비롯한 임원진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오늘 행사를 통하여 내년 제14차 정기총화가 더욱 의미 있는 행사로 발전될 수 있도록 차기 기수 동기회와 중지를 모우고 선·후배 동문여러분께도 조언을 많이 듣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20년 경자년 흰 쥐띠해에 동문여러분의 하시는 일 소원성취하시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0년    2월    1일   

  우암초등학교 총동창회장    최   태  근

 

 

 

 

 

 

 

Copyright(c) 2007. Busan UAM Elementry School Graduates Association All right reserved

부산우암초등학교 총동창회